일상/맛집

회현역 맛집 우모촌 / 남대문시장 여름 시원한 냉모밀 유부초밥

파이어족 빈봉 2021. 8. 19.

봉 - 하 - 🙋🏻‍♂️

더운 여름 많은 분들이 드시는 음식 중 하나가 냉모밀이죠!!

오늘은 회사 사무실이 있는 회현역 부근에 위치한 남대문시장의 냉모밀 맛집 우모촌을 다녀왔어요

가성비 냉모밀 맛집 우모촌 다녀온 솔직후기 들려드릴게요 💨

회현역 맛집 우모촌

매일 07:00~19:00 매주 일요일 휴무

총평

회현역 남대문시장에 있는 작은 식당 중 한 곳인 우모촌

서울에서 가장 물가가 비싼 곳 중 하나인 시청역, 회현역 부근에서 가성비가 좋은 냉모밀 맛집

적당한 가격에 무난한 맛의 냉모밀과 유부초밥 세트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에요 🙆🏻‍♂️

제 점수는 ★★★☆ 3.5점 (5점 만점)


회현역 근처의 숭례문과 남대문시장 사이에 위치해있는 우모촌

가게 입구가 작은 편이라 쉽게 지나칠 수 있으니 아래 입구를 잘 기억해주세요!!

우모촌-식당-입구
우모촌-입구

깔끔하게 우모촌이라고 적혀있는 가게로 들어가봅니다!!

저는 여름에 가서 모밀을 먹었지만, 다른 계절에는 우동도 먹을 수 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보였어요!!

다른 분들 중에서는 우동 드시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

우모촌-가게-내부
우모촌-가게내부

우모촌 가게내부입니다!! 세로로 길게 되어있는 형태고 테이블은 8개정도 있어요!!

그리고 지하에도 가게가 있어서 자리가 없으면 지하로 내려가면 됩니다 ☺

MENU

냉모밀 7,000원 냉모밀 정식 8,000원

우동종류 7,000원 등

우모촌-메뉴판
우모촌-메뉴판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냉모밀정식을 주문했어요!!

냉모밀 정식은 일반 냉모밀보다 1,000원 더 비싼데 유부초밥이 3개 추가됩니다!!

우모촌-기본반찬-유부초밥
우모촌-기본반찬-유부초밥

기본반찬들은 금방 세팅이 됩니다!!

흔한 단무지와 중국산 김치, 그리고 정식에 포함된 유부초밥이 나와요

유부초밥은 딱 집에서 엄마가 해주는 맛이었어요 (평범한 맛)

우모촌-냉모밀
우모촌-냉모밀

드디어 주문한 냉모밀이 나왔어요!!

지금 글을 쓰는데도 시원하고 맛있었던 기억이 나서 배가 고파지네요

일반적으로 흔히 먹을 수 있는 냉모밀 맛이었어요!! 그래도 양이 엄청 많아서 다 먹기 힘들었다는.. 😢


마무리

회현역 부근 숭례문 앞에 위치한 우모촌을 다녀온 후기를 전해드렸어요

물가가 비싼 동네지만 가성비가 꽤나 괜찮은 식사를 해서 기분이 좋았네요!!

특히 냉모밀 양이 정말 많아서 다 먹기 힘들었어요 😑

더운 여름 시원한 냉모밀 한 그릇하기 좋은 남대문시장 우모촌 추천드립니다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