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건대 카페 커피마켓 / 건대입구역 공부하기 좋은 조용한 카페

파이어족 빈봉 2021. 8. 20.

봉 - 하 - 🙋🏻‍♂️

오늘은 주말에 다녀왔던 건대입구역의 카페를 소개해드릴까해요!!

3층 건물에 아주 넓어서 조용하고 공부하기에도 좋았던 커피마켓 후기 들려드릴게요 💨

커피마켓-썸네일
커피마켓-썸네일

건대역 카페 커피마켓

매일 11:00 ~ 01:00

총평

건대에서 조용하고 넓은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어갔던 커피마켓

건물이 큰데도 조용하고 시원해서 공부하기에도 좋아보였던 카페였어요

그렇지만 음료가 다소 비싼데 맛이 그닥 좋진 않았던 곳이네요 😥

제 점수는 ★★☆ 2.5점 (5점 만점)


커피마켓은 건대입구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맛의 거리를 지나 호야초밥 근처에 있어요!!

호야초밥이 워낙 유명하니 그 근처로 찾아가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커피마켓-외관
커피마켓-외관

건대 커피마켓 외관이에요!!

3층은 창문이 없이 루프탑으로 되어있는데 현재는 여름이라 따로 사람들이 이용하진 않더라고요

너무 더워서 어서 후다닥 들어가봤습니다!! 💨

커피마켓-입구
커피마켓-입구

커피마켓의 깔끔한 입구!! 그렇게 큰 특징은 없지만, 그냥 한번 찍어봤어요

커피마켓-1층
커피마켓-1층

커피마켓 안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건물이 더 넓더라고요

1층만 해도 테이블이 8개가 넘는데다가 테이블 사이 간격도 꽤나 넓게 떨어져있어요 👍

코로나 시국에도 조금은 안심하고 음료를 마시며 얘기할 수 있는 곳이었던 것 같네요

커피마켓-2층1커피마켓-2층2
커피마켓-2층

우선 2층에 자리를 잡기위해 2층으로 올라가봤어요

2층은 1층과 다르게 조금 더 조용하고 개인 테이블이 있어서 공부할 수 있는 자리도 따로 마련되어있었어요

시험기간이 되면 손님들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긴 합니다!! 조용하고 카페도 늦게까지 운영하니까요

MENU

아메리카노 4600원 카푸치노 5100원 카페모카 5600원 등

커피마켓-메뉴판1커피마켓-메뉴판2
커피마켓-메뉴판

음료 가격은 스타벅스 가격대와 비슷했어요!!

그래서 뭐 맛도 무난하겠지 라고 생각하고 주문했습니다!! 저는 카페모카를 주문했네요 ☕


커피마켓-카운터
커피마켓-카운터

커피마켓은 1층에서 주문을 하고 받아가면 되는 시스템으로 운영됩니다!!

따로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빵도 몇 종류 있는데 흔히 다른 카페에 있는 빵들이라 굳이 찍지 않았어요

특별함은 없는 곳이었던 것 같네요 😵

커피마켓-와이파이
커피마켓-와이파이

혹시나 커피마켓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라고 찍어왔어요!!

지금 보니 저는 3층에 있는 와이파이를 잡아서 사용했었네요... 1, 2층은 비밀번호가 없다고 합니다 😅

커피마켓-음료
커피마켓-음료

제가 시킨 카페모카와 모히또 에이드(?)가 나왔어요!!

카페모카는 말 그대로 그냥 초코우유였는데 생각보다 너무 달아서 좀 별로였답니다

그리고 모히또 에이드는 전혀 섞어주시지 않으셔서 당황했어요 🤷🏻‍♂️

열심히 섞어서 먹었는데 시중에 파는 청에 탄산수를 넣은 그 맛 다들 아시죠??

그래도 창가에 앉아서 얘기할 수 있는 카페라 나쁘진 않았던 곳인 것 같아요


마무리

건대입구에 오랜만에 놀러가게 되어서 들렸던 건대 카페 '커피마켓'을 소개해드렸어요

음료 가격은 스타벅스와 비슷한 가격대지만 맛은 전혀 그렇지 못했던 곳이었네요 😬

그렇지만 창가에 앉아서 얘기를 나누거나 조용히 공부를 하기에는 꽤나 괜찮은 카페인 것 같아요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을 사용하셔야 하는 분은 이용하는 것 추천드려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