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왕십리 카페] 깔끔한 공부 카페 소재 밀크티 맛집

파이어족 빈봉 2021. 9. 4.

봉 - 하 - 🙋🏻‍♂️

날씨가 좋았던 주말 왕십리에서 신상 카페 소재를 다녀왔어요

깔끔하고 넓어서 공부하기 좋아 보였던 밀크티 맛집 소재 솔직 후기 들려드릴게요 💨

왕십리 공부 카페 소재 - 왕십리역, 한양대

월 ~ 토 11:00 ~ 22:30 일, 공휴일 11:30 ~ 22:00

총평

왕십리 시장 근처, 식당과 카페가 많은 골목에 생긴 신상 카페 소재

이모네 북어찜이라는 술집 위에 있어 시끄러울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조용했어요

공간이 넓고 섬세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밀크티도 무난해요

제 점수는 ★★★☆ 3.5점 (5점 만점)


위치

 

 

카페 소재는 왕십리역 부근에 식당 골목 가운데 위치해있어요

학생들이 자주 가는 밥집들이 많은 곳이라 인근 학생들은 금방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게 모습

가게외부
카페-소재-외부

카페 소재는 왕십리에서 학생들 자주 가는 술집인 이모네 북어찜 위에 있어요!!

제가 학생일 때는 당구장이었던 자리였는데 이제 카페가 되었네요😝

1층-가게로고
카페-소재-로고

가게 1층에 붙어있는 카페 소재 로고와 크로플 사진이에요!!

크로플 맛집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배가 불러서 크로플은 먹지 않았네요

사진만으로도 깔끔한 느낌임을 알 수 있어서 카페 내부가 기대됩니다

소재입구
카페-소재입구

1층으로 들어가서 계단을 몇 개 올라가면 이렇게 카페 소재의 입구가 나옵니다.

입구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관련된 내용의 공지가 많이 붙어있네요!!

가게내부2가게내부3
소재-카페-내부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나옵니다!!

당구장일 때도 정말 넓었는데 카페로 인테리어를 바꾸고 나니 탁 트여있어서 더 넓어 보이네요 😯

주말 점심 때였는데도 손님이 이미 많았어요!!

가게내부1
카페-내부2

화장실 가는 곳인데 장식도 예쁘고 문도 독특한 모양이라 한 번 찍어봤습니다!!

위에서 보여드린 공간뿐만 아니라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창가 자리도 있어요

그곳에서 컴퓨터를 하면서 바깥을 구경해도 좋을 것 같아요 👍🏻

 

한양대 앞이라 학생들이 많으셨는데, 시험기간이 되면 학생들의 공부 카페로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우선 공간이 상당히 넓어서 주변 분들이 대화하는 소리가 크게 들리진 않았던 것 같아요

카운터카운터2
카운터

음료를 주문하기 위해 카운터로 가봤어요

카페 소재의 카운터는 생각보다 깔끔했어요!!

크로플이나 브라우니 등 빵 메뉴도 많은데, 사진이 정말 먹음직스럽게 나와서 먹고 싶었어요

그렇지만 저녁을 위해서, 다이어트를 위해서 오늘도 참았습니다 🕺🏻


MENU

아메리카노 4,500원 필터 커피 6,000원 밀크티류 6,500원

메뉴판1메뉴판2
메뉴판

저는 밀크티를 좋아하기 때문에 로열 얼그레이 밀크티를 주문했고, 친구는 깔끔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가격대도 학생들이 많은 곳이다 보니 그렇게 비싸진 않았어요

지난번에 다녀왔던 건대의 커피 마켓에 비하면 무난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음료

아메리카노-밀크티
밀크티-아메리카노

저희가 주문한 음료가 금방 나왔어요

밀크티는 미리 제작하여 카페 소재의 밀크티 통에 담아서 판매하더라고요

밀크티는 생각보다 많이 달아서 조금씩 나눠서 먹었답니다

아메리카노는 정말 무난한 맛이었는데, 산미가 약간 있는 원두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다음번에는 필터 커피를 한 번 마셔보고 싶은 곳이었네요


마무리

오늘은 왕십리에서 저녁을 먹기 전에 다녀왔던 공부하기 좋은 카페 소재를 소개해드렸어요

시험기간도 아니고 주말이라 공부하시는 손님들이 많진 않았지만, 저희는 열심히 일을 하고 왔답니다

다음번에 시험을 준비하게 된다면 주말에 커피 한 잔 주문해놓고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그럼 안녕!!

봉 - 바 - 🙋🏻‍♂️

 

[같이 읽으면 좋은 포스팅]

[왕십리 맛집] 행운 돈가스 / 한양대 대학생 추천 추억의 경양식 돈가스 솔직 후기

 

[왕십리 맛집] 꼬랑치킨 / 행당동 노포 / 한양대 맛집 / 치킨 말고 낙지볶음

 

 

[뚝섬역 맛집] 훼미리 손칼국수 보쌈 / 보쌈 정식, 칼국수, 콩국수 / 성수 탑 3 맛집 솔직 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