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뚝섬 카페] 로우커피스탠드 Raw Coffee Stand / 작지만 맛있는 테이크아웃 커피 맛집

파이어족 빈봉 2021. 8. 4.

봉 - 하 - 🙋🏻‍♂️

오랜만에 친구와 점심을 먹으러 뚝섬을 다녀왔어요!!

점심식사를 하고나면 왠지 깔끔하게 커피 한 잔 해야할 것 같은 생각이 들잖아요!!

제가 다녀왔던 뚝섬역에 위치한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로우커피스탠드' 후기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

로우커피스탠드-썸네일
로우커피스탠드-썸네일

로우 커피 스탠드 (Raw Coffee Stand)

평일 08:00 ~ 18:00 주말 10:00 ~ 18:00

총평

뚝섬역 7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로우 커피 스탠드

가게는 아주 작지만 커피 맛은 정말 괜찮았던 카페였어요!!

거기다가 직장인들을 위한 가벼운 커피 가격까지 정말 추천할만한 곳이었어요 👍

카페라떼가 2,500원이라는 말도 안되는 가격입니다

 

날씨가 조금 시원해지면 테이크아웃해서 서울숲을 거닐어도 좋을 것 같은 로우커피스탠드

점수는 ★★★★☆ 4.5점


로우커피스탠드는 뚝섬역 7번 출구에서 나오면 보이는 골목 안에 위치해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찾기 힘들수도 있는 위치긴 해요

7번 출구 골목으로 들어간 뒤, 바로 왼쪽에 위치한 작은 골목으로 들어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

로우커피스탠드-외관
로우커피스탠드-외관

저는 점심시간에 테이크아웃하러 갔는데 이미 앞에는 많은 직장인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커피 가격도 착한데다가 위치도 식당이 많은 곳에 있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여자분들이 많으신걸 보니 인기도 있고 맛도 있는 카페가 아닌가 싶었어요 😊

로우커피스탠드-굿즈
로우커피스탠드-굿즈

주문을 하는 카운터 옆에는 이렇게 굿즈를 판매하기도 하더라고요

일회용컵을 사용하는 것은 아무래도 환경을 파괴하는 일이니까!!

우리 모두 텀블러를 사용하도록 노력해봅시다 👏

갑자기 환경 운동가

창문에는 느낌있게 영업시간을 적어두셨더라고요 힙하네요 😎

 

MENU

아메리카노 2,000원 카페라떼 2,500원티 3,500원 밀크티 4,500원 등

로우커피스탠드-메뉴판
로우커피스탠드-메뉴판

로우커피스탠드의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정말 착하지 않나요?? 이래서 직장인분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월급빼고 다 오르는 세상에 아메리카노 2,000원이라니...

사실 이때까지 빽다방 같이 탄 맛이 강한 커피는 아닐까 걱정했어요 😅

로우커피스탠드-쉬는곳
로우커피스탠드-쉬는곳

커피를 주문하고 친구와 같이 잠깐 앉을 수 있는 곳에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주문하는 곳 옆에는 이렇게 잠깐 앉아서 쉴 수 있는 자리가 있더라고요

안에 들어가서 앉는 곳은 테이블이 2~3개 정도밖에 없는걸 보니 잠깐 쉬었다가 가는 곳인가봐요 🌴

로우커피스탠드-카페라떼
로우커피스탠드-라떼

저는 식사를 하고나니 카페라떼가 땡겨서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2,500원짜리 라떼인데 이렇게 양도 많이 주시더라고요 😲 배가 불렀습니다...

걱정했던 커피 맛도 일반 저렴한 프랜차이즈 커피 맛이 아니었어요

 

좀 묵직한 향이 나는 원두를 사용하신건지 라떼에 먹기에 좋았답니다 😛

친구가 마셨던 아메리카노도 꽤나 괜찮은 맛이라고 하더라고요!!

뚝섬역에서 산책을 하거나 커피를 마실 일이 있으면 이 곳에서 테이크아웃해가야겠어요


마무리

오늘은 뚝섬역 7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로우커피스탠드를 다녀왔어요

위치도 정말 좋고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맛은 개인 카페와 비교해도 꿀리지 않는 정도였습니다 🤤

아침엔 출근하는 직장인분들에게 인기가 정말 좋은 것 같은 카페였어요

다음에 또 한 번 가서 마시고 싶은 카페 로우커피스탠드 추천드립니다!! ☕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