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울숲 카페] 버니타운 Bunny Town / 동화 속에 온 것 같은 귀여운 카페 / 수제케이크 맛집

파이어족 빈봉 2021. 8. 2.

봉 - 하 - 🙋🏻‍♂️

날씨가 화창해지면서 서울숲 소풍을 가시는 분들이 많아지신 것 같아요

오늘은 서울숲 소풍을 갔다가 커피와 케익을 즐기러 가기 좋은 서울숲, 뚝섬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동화 속에 온 것 같은 분위기로 꾸며져있는 버니타운 솔직후기 고고 💨

버니타운-썸네일

버니타운 Bunny Town

화~목 12:00 ~ 21:00 금~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총평

서울숲의 많은 카페 중 한 군데로 다른 카페보다 안쪽에 위치해있어요!!

골목 사이에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지만 그만큼 손님이 많지 않아서 좋았던 것 같아요 😅

제가 나올땐 가득차 있었지만요..

동화 속에 온 것처럼 케익이 아기자기하고 예뻐요

젊은 연령대의 여자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은 분위긴데, 가격대는 좀 높은 편이었어요

커피나 음료는 무난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제 점수는 ★★★☆ 3.5점


서울숲에 있는 버니타운은 매장들이 많이 모여있는 입구쪽에서 한참 안으로 들어와야해요!!

더운 여름에는 안쪽까지 들어가기 좀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그래도 가게 안은 정말 시원하니까 괜찮았어요

버니타운-외관

버니타운은 골목 안에 위치해있기도 하면서 2층에 있어서 지나치기 쉬울 것 같았어요!!

1층에는 편집샵처럼 굿즈들을 파는 가게가 있었어요

카페에서 음료랑 케익을 먹은 다음에 구경하고 가도 괜찮을 것 같아요 ☺

버니타운-벽화

버니타운으로 올라가는 길에는 이렇게 귀여운 벽화가 반겨줍니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정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같은 분위기의 벽화였어요

버니타운-입구

버니타운 입구 문을 열고 들어가볼게요!!

가게 앞에는 동그란 거울이 있는데 보통 저 위치에는 거울이 잘 없는데.. 라는 생각을 하게했어요

버니타운-내부1

버니타운에 딱 들어가면 향기가 강한 편이에요 😉

향이 너무 센 곳을 싫어하시는 분들은 선호하지 않으실수도 있겠네요

내부는 공주풍?으로 인테리어해두셨더라고요

뭔가 저는 흰 티에 반바지 입고 들어가서 한껏 꾸미고 온 다른 분들과 비교됐다는..

버니타운-내부2

이쪽은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있는 자리에요!!

버니타운에서도 그릇이나 잔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리고 향초들도 만들어서 파시는 것 같았는데 그래서 들어오자마자 내부에 향이 강하게 났던 것 같아요

MENU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버니 자몽라떼 6,800원 등

버니타운-메뉴판

버니타운의 메뉴판입니다!!

전체적으로 일반 프랜차이즈보다 1~2천원정도 비싼 가격대에요!! 😔

그래도 분위기나 맛을 신경쓰시는 분들은 이정도는 괜찮은 가격대죠??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버니 자몽 라떼를 주문했어요!!

제가 버니 자몽 라떼...

버니타운-카운터

주문을 하는 카운터에요!!

카운터랑 음료를 만드시는 곳들도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되어있었어요!! 🥰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곳곳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보는 즐거움이 있었던 곳이네요

버니타운-케익

둘러보다보니 버니타운은 케이크가 유명한 것 같더라고요!!

정말 만화영화에서 보던 케익처럼 만들어져있지 않나요??

뭔가 남자인 저도 공주가 되어버릴 것 같은 공간과 케이크들이었어요 🤷‍♀️

저희는 음료와 함께 먹을 케익으로 블루베리 바스크 치즈케익을 골랐답니다

버니타운-음료-케익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 케익이에요!!

아메리카노는 깔끔한 맛으로 무난했던 것 같아요!! 아메리카노 ★★★☆ 3.5점

그런데 버니 자몽 라떼가 너무 예쁜 병에 알록달록하게 나와서 약간 당황스러웠어요 칭찬이에요

제가 소녀가 된 것 같은 느낌을 받게하는 눈으로 보기에도 좋은 음료였어요!!

 

그런데 자몽 이라는 걸 생각하지 않고 시켰더니 잉? 하는 맛을 경험했어요

자몽의 쌉싸름함 + 커피 + 우유의 조합이 독특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

전 그냥 다음엔 무난한 음료를 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버니 자몽 라떼 ★★★ 3점

 

블루베리 바스크 치즈케이크는 블루베리가 정말 맛있었고 치즈도 진해서 좋았어요!! 케이크는 ★★★★ 4점


마무리

오늘은 뚝섬역 부근의 서울숲 카페 '버니타운'을 다녀온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렸어요!!

아무 생각없이 들어갔는데 편한 옷차림으로 오면 안될 것 같은 공주풍의 카페였답니다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강한 향기가 기억에 남는 카페였어요!! 😵

그래도 케익들이 인기가 많은지 다른 여성분들은 2~3개 주문해서 드시더라고요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추천할만한 곳인 것 같습니다!! 👍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