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없이 싸게 할인가 이용방법

파이어족 빈봉 2023. 12. 23.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 세상에 빠져있는 요즘, 한번 유튜브 프리미엄을 쓰기 시작하면 그만둘 수가 없다.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은 월 15,000원에 가까운 큰 금액이라 터키, 인도로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 구독하여 싸게 이용하곤 한다. 하지만 우회도 막히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걱정없이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하지 않고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유튜브-프리미엄-우회-없이-싸게-이용

 

유튜브 프리미엄 우회없이 싸게 할인가 이용방법(겜스고)

겜스고

나도 유튜브 프리미엄을 저렴하게 이용하기 위해 많은 방법을 찾다가 VPN을 이용한 우회는 너무 복잡했다. 그래서 찾게 된 것이 Gamsgo를 이용한 방법이었다.

 

겜스고는 우리나라에는 없는 가족 요금제를 사용하는 다른 나라의 계정들을 공유받아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연결해주는 플랫폼이다. 나도 3개월째 이용중이니 지금부터 따라해보자.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방법

먼저 겜스고 홈페이지에 접속한다. 안전한 사이트라고는 하지만 혹시 몰라 나는 새로운 구글 아이디를 만들어서 유튜브를 사용하는 중이다.

 

 

위 링크를 통해 겜스고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홈페이지를 볼 수 있다.

겜스고-홈페이지-유튜브-프리미엄-우회

 

우리가 가입하려고 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외에도 스포티파이,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정말 싼 금액에 구독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나는 다른건 안 써서 일단 유튜브 프리미엄만 결제해보았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결제하는 창이 나온다. 현재 12개월 금액은 약 40달러로 5만원정도 되니, 17만원정도를 절약할 수 있다.

겜스고-유튜브-프리미엄-우회-가격

 

'어떻게 작동하나요?'를 클릭하면 구매 이후에 가족 공유 등록을 어떻게 하는지 나와있다. 

겜스고-유튜브-프리미엄-우회-등록방법

 

카카오페이, 신용카드 등 다양한 수단을 통해서 결제를 마치면 조금 있다가 등록한 이메일로 바로 초대코드가 온다. 그 이후 등록을 마치면 바로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다.

겜스고-결제화면

 

나는 지난 9월에 6개월치를 결제해서 사용 중인데 그 당시에는 6개월 21.63달러였지만 현재는 22.77달러인 것을 보니 조금씩 가격이 올라가는 것 같다.

겜스고-결제-이용내역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

겜스고 프로모션 코드가 있으면 5% 할인을 받을 수 있는데, SN8VG를 입력하면 된다.

 

 

오늘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우회 없이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겜스고 플랫폼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재테크 투자 관련 모든 정보 총정리 가이드북]

재테크 주식 투자 방법 가이드북 : 투자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카카오뷰에서 쉽게 재테크 정보 얻기]

 

파이어족 빈봉

백만장자는 자기 돈으로 원하는 것을 할 때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 사람이다 -앙드레 코스톨라니-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