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여행

도쿄 근교 요코하마 기린 맥주공장 견학 신청방법

파이어족 빈봉 2023. 12. 9.

술을 즐기는 사람들이라면 일본 여행 필수 코스가 바로 맥주공장 견학이라고 할 수 있다. 아사히, 산토리, 기린 등 다양한 주류회사가 있는데 오늘은 도쿄 근교에 있는 요코하마 기린 맥주공장 견학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도쿄-근교-요코하마-기린-맥주공장-견학-신청방법

 

도쿄 근교 요코하마 기린 맥주공장 견학 신청방법

기린 생맥주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좋아하는 맥주 중 하나다. 한국에서는 캔맥주나 생맥주로 먹곤 하는데 공장에서 나오자마자 먹는 맥주는 얼마나 맛있을까. 그러면 지금부터 기린 맥주 공장 견학 신청방법을 차례대로 알아보자.

 

1. 기린 홈페이지 접속 및 일정 확인

먼저 기린 맥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본인의 여행 일정과 견학 일정을 확인해야한다.

 

 

위 링크를 접속하면 아래와 같이 2023년 12월, 2024년 1월 일정을 볼 수 있다. 파란색이나 노란색으로 표시되어 있는 날짜만 투어 신청이 가능하다. 다음으로 원하는 날짜를 클릭해보자.

기린-생맥주-공장-견학-일정

 

본인이 원하는 날짜에 맥주 공장 견학 시간표를 확인하고, 공석이 있는 시간대를 클릭한다.

도쿄-기린-맥주-공장-견학-시간표

 

2. 맥주공장 견학 신청서 작성방법

원하는 일자와 시간을 정했다면 견학 신청서를 작성해보자.

 

기린 맥주공장 견학 신청서를 작성할 때는 본인의 한국 이름을 일본어로 변환해서 입력해야한다. 그리고 방문지역 우편번호는 '230-0000'을 입력하면 된다.

요코하마-기린-맥주공장-견학-신청서-작성방법

 

본인 한국 이름을 일본어 카타카나 이름으로 변환할 수 있는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자.

 

 

3. 맥주공장 견학 신청완료 후기

위에서 본인의 이름, 전화번호, 생년월일 등을 작성하고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으로 넘어갈 수 있다. 크롬 번역을 이용해도 버튼은 번역되지 않으니 참고하자.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우리가 신청한 일자와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다. 맥주 공장 투어는 인당 500엔으로 현지에서 결제하면 된다고 한다.

요코하마-기린-맥주공장-견학-신청-완료

 

최종 확인 후에 또다시 빨간색 버튼을 클릭하면 확정이 되며, 본인이 입력한 이메일로 다음와 같이 메일을 보내준다.

요코하마-기린-맥주공장-견학-신청-완료-메일

 

지금까지 일본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인 기린 맥주공장 견학 신청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신청을 하고 노쇼를 하면 다음번에는 신청이 불가능하니 참고하기 바란다. 오늘도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재테크 투자 관련 모든 정보 총정리 가이드북]

재테크 주식 투자 방법 가이드북 : 투자의 기초부터 차근차근

 

[카카오뷰에서 쉽게 재테크 정보 얻기]

 

파이어족 빈봉

백만장자는 자기 돈으로 원하는 것을 할 때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는 사람이다 -앙드레 코스톨라니-

pf.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