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금호역 맛집] 진미곱창 / 금남시장 가성비 야채곱창 / 푸딘코 맛집 솔직후기

파이어족 빈봉 2021. 4. 15.

봉 - 하 -

오늘은 지난 주말에 친구와 함께!! 갑자기 야채곱창이 땡겨서 다녀왔던 곱창집을 알려드릴게요

예전에 친동생과 같이 갈까?? 했던 곳인데 집 근처이기도 하고 '푸딘코'에 등록되어 있길래 한번 가봤어요!! 👀

금호역 가성비 곱창 진미곱창

매일 14:00 ~ 02:00

총평

푸딘코에서 소개한 것만큼 가성비가 좋았어요

그렇지만 그만큼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위치적으로 가기 힘든 곳에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한번쯤은 먹어볼만한 금남시장의 야채곱창이라고 생각되네요!!

제 점수는 ★★★ 3점


진미곱창은 금호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진미곱창은 금호역에서 걸어서 10분정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거리가 멀진 않지만 요즘같은 날씨에 딱 기분좋을 정도로 걷기 좋은 거리네요

오래전부터 친구가 타고 싶어 하던 킥 고잉을 타고 출발한 진미 곱창!!!

진미곱창-글쓴이
진미곱창-글쓴이

이마트 가서 간단히 저녁거리를 사서 먹으려고 했지만, 이마트가 문을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삼디다스를 신고 금호역까지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_@

진미곱창-입구
진미곱창-입구

킥 고잉을 타고 25분 정도 달려온 금남시장의 진미 곱창!!

장사가 잘되어서 확장을 한 것 같았어요 저희가 갔을 땐 1~2 자리밖에 안 남아있더라고요~

자리에 앉아서 드시는 분들말고도 포장해가시는 분들이 많은걸 보니 맛집이긴 합니다!! 🙄

 

진미곱창-내부
진미곱창-내부

진미곱창 내부입니다!!

저희가 앉은 곳은 왼쪽 가게인데 테이블이 6개정도 있더라고요!!

좁지만 옹기종기 모여서 먹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1호 점도 비슷하게 있어서 자리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아요

( ´・・) ノ(._.`)

 

MENU

야채곱창/순대곱창/순대볶음 8,000원

주먹밥 3,000원소주/맥주 4,000원

진미곱창-메뉴판
진미곱창-메뉴판

 

근데 푸딘 코에선 분명히 소주가 3,000원이라고 한 것 같은데...

그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가격을 올리신건지 궁금하네요... 🙄

진미곱창-기본반찬
진미곱창-기본반찬

기본 반찬은 이렇게 깔끔하게 나옵니다!!

 

오이쌈장에 콕

메추리알은 잘 안 깨져서 친구한테 물어보니 "약간 누르면서 머리에 쳐야지!!!"라고 해서...

누르면서 친구 머리에 쳤더니 +_+

진미곱창-메추리알
진미곱창-메추리알

이렇게 박살이 나버렸습니다..

그리고 이 박살난 메추리알을 본 친구는 저를 혼냈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와 함께 터져버린 메추리알...😆

시시덕거리면서 놀고 있으니 금방 야곱이 나왔어요!!

진미곱창-야채곱창-소주
진미곱창-야채곱창-소주

빠밤-

저희는 순대도 좋아해서 야곱 1 / 순곱 1을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당면이 너무 많아서... 당황했지만 열심히 먹었답니다!! (곱창도 별로 없고)

 

맛과 가격은 나쁘지 않았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저희는 2차를 위해 볶음밥은 먹지 않았답니다... ㅠㅠ


마무리

야심 차게 갑작스레 다녀온 진미 곱창

집에서 가까이 있는 용답역 곱창이 그리운 맛이었어요

야채곱창을 오랜만에 먹었는데 '푸딘 코'에 대한 기대가 너무 컸던 탓인지 아쉬움이 남았네요...

 

하지만 스근-한 분위기와 가성비를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야곱 집이었어요!!

 

다음번엔 더 맛났던 곳으로 소개해드릴게요 안녕!!! 🤞

 

봉 - 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