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etc

[이벤트] 나의 블로그 나침반 / 수익 파이프 라인을 위한 지침서 / 직장인부업

파이어족 빈봉 2021. 8. 13.

나의 블로그 나침반 / 수익 파이프 라인, 부업

회사를 서울로 옮긴 이후로부터 직장을 통한 고정적인 수입 위에 다른 수익원에 대한 고민이 끊임없이 생긴다.

작년 코로나 시절을 겪으면서 화폐, 금전의 가치가 어느때보다 떨어지고 자산의 가치는 반대로 내가 매달 꼬박꼬박 받는 월급을 비웃기라도 하듯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고 있다.

 

과연 내가 이 서울에서 살면서 월급만 벌어서 살다가 죽기전에 내 집 한 채라도 마련할 수 있을까

이런 고민이 매일매일 뉴스를 보나, 거리를 걸으나, 지하철을 타고 출근을 할때도 머리 속을 떠나지 않는다.

그래서 더욱더 끊임없이 이것저것 해보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다.

 

요즘은 이런 생활이 4~5개월밖에 되지 않았는데 여름이라 날이 더워서 그런지

아니면 생각보다 빠르게 결과가 나타나지 않아서 그런지 종종 지쳐가는게 느껴진다.

나는 이걸 '영양소 부족'이라는 문제라고 생각하고 영양제로 사서 먹고있다

 

티블로그 운영

티스토리 블로그에 1일 1게시물 (맛집이 대다수)을 써오면서 이것이 옳은 방향인지 계속 고민하게 된다

어떤 내용보다 흔하고 누구나 할 수 있는 진입장벽이 낮은 컨텐츠

그렇다고 다른 사람과 크게 다를 것이 없는 나의 내용

그래서 요즘은 유투브를 해볼까 라는 고민을 끊임없이 하고 있는데, 사실 시작만 하면 되는데 뭐부터 해야할지 모르겠다.

주위사람들에겐 하면 된다 라고 얘기하지만 정작 나는 시작하지 못하고 있는 현실

 

다양한 파이프라인을 구축해서 조금은 괜찮은 내 미래를 그려보고 싶다

많은 글을 찾다보니 네이버 블로그 '피끄의 실험실'에서 블로그 운영자분께서 경험한 내용들을 정리한 수익 파이프라인을 정리한 내용을 주는 이벤트가 진행 중인 것을 발견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쓰는 글이다

우선 네이버 블로그에 최적화되어 있는 글인 것 같긴하지만, 같은 블로그니까 조금은 나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내 블로그의 '방향성'을 찾는데...

 

나의 블로그 나침반

블로그는 있는데, 어떻게 수익화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 포스팅 하단에 작은 이벤트 진행 중입니다. 초...

blog.naver.com

좋은 글을 받아서 나도 좀 더 발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럼 안녕-

봉-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