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후암동 맛집] 버거운녀석들 / 서울역 힐튼호텔 앞 수제버거 솔직후기 / 직장인 점심추천

파이어족 빈봉 2021. 8. 7.

봉 - 하 - 🙋🏻‍♂️

오랜만에 회사 동기와 점심식사를 했던 날 다녀온 수제버거집을 소개할까해요!!

후암동 힐튼호텔 앞에 위치한 수제버거 맛집 '버거운녀석들' 다녀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

버거운녀석들-썸네일
버거운녀석들-썸네일

버거운녀석들

평일 11:00 ~ 22:00 (주말은 21:00까지)

총평

회현역, 서울역, 후암동 주변의 직장인분들께 인기가 많은 수제버거 맛집

점심시간에 일찍 가지 않으면 줄을 서야할지도 몰라요 😬

서울 곳곳에 흔히 있는 수제버거집과 비슷한 맛이지만 깔끔해서 좋았어요

감자튀김도 무난한 맛이었고 셀프바에 제로 콜라가 있어서 좋았네요 😎

 

모든게 무난했던 곳이라 직장인분들의 점심으로 괜찮을 것 같아요

제 점수는 ★★★☆ 3.5점


수제버거집에 딱 맞는 센스있는 이름인 '버거운녀석들'은 후암동 언덕에 위치해있어요

서울역 10번출구나 회현역에서도 충분히 오기 좋은 위치니까 지도 참고해주세요!!

언덕 중간쯤에 위치해있어서 여름엔 가기 힘들긴 했네요 🤪

버거운녀석들-입구
버거운녀석들-입구

밀레니엄 힐튼 호텔 앞에 위치해있어서 길을 찾기가 정말 쉬웠어요

가게 입구는 이렇게 힙하게 꾸며져있답니다 😁

버거운녀석들-내부
버거운녀석들-내부

버거운녀석들 내부로 들어와봤어요!!

언덕 중간에 위치해있어서 반지하 느낌의 식당이에요!!

그래도 내부로 들어오면 깔끔하고 넓어서 미국의 햄버거집 같은 느낌?

물론 미국은 안 가봤지만요

버거운녀석들-장식
버거운녀석들-장식

버거운녀석들 가게 오른쪽 벽에는 이렇게 맥주나 소스류로 장식되어있어요

다른 음식들 사진도 있어서 맥주 한 잔 하실분들은 참고해서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MENU

버거류 5,000원 ~ 8,000원 대음료세트 + 2,900원 / 맥주세트 + 4,900원치킨 윙도 있음

버거운녀석들-메뉴판1
버거운녀석들-메뉴판1
버거운녀석들-메뉴판2
버거운녀석들-메뉴판2

 

햄버거 종류는 총 10가지가 있는데 좋아하시는 종류대로 주문하면 되겠죠??

저는 버거운녀석들이니까 '버거운버거'를 주문해봤어요 !!

치킨 윙(페퍼후라이드, 와일드버팔로)도 있어서 저녁에 맥주 마시기에도 좋겠네요 🍻

버거운녀석들-셀프바
버거운녀석들-셀프바

음식을 주문하고 나면 컵을 주시니까 셀프바에서 음료를 가져가면 됩니다!!

오른쪽에 얼음이 있으니 얼음을 가득뜬 뒤에 제로콜라를...

그런데 코카콜라가 없는 점이 조금은 아쉬웠네요 😥

소스나 피클이 많이 남아서 버려진다고 하니 음식은 먹을만큼만!!

버거운녀석들-감자튀김
버거운녀석들-햄버거-감자튀김

저랑 동기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버거운버거와 불고기버거였나? 그랬던 것 같아요!!

수제버거니까 안에 패티를 직접 구워서 주시는데 육즙이 살아있어서 맛있었어요 👏

너무 부담스러운 크기도 아니라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버거운녀석들-버거운버거
버거운녀석들-버거운버거

제가 주문한 버거운버거를 한 번 찍어봤어요!!

패티 한 장과 양상추, 적양파, 토마토가 들어가있는데 야채가 많아서 굿 👍

프랜차이즈는 다 시들어가는 풀이 죽은 야채를 쓰는데 역시 수제버거집은 다르네요

햄버거 하나랑 감자튀김으로 든든하게 점심식사할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오늘은 회사 동기와 다녀온 후암동 수제버거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회현역이나 후암동, 서울역 주변에는 직장인분들이 많으시니 점심식사로 추천드려요!!

한 번 드셔보신 뒤에 저녁엔 치킨 윙과 맥주를 먹어보는 것도 좋을 듯해요 😲

다음번에는 버거운녀석들 옆에 엄청 유명한 후암돈까스도 먹어보고싶네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