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여의도 맛집] 풀향기보쌈칼국수 / 여의도 증권가 한식 / 깔끔한 보쌈 칼국수 세트 솔직후기

파이어족 빈봉 2021. 7. 17.

봉 - 하 - 🙋🏻‍♂️

여의도 출장을 간 김에 여의도에서 일을 하고 있던 군대 후임인 형을 만났답니다!!

여의도역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식당 건물에 맛집이 있다고 해서 점심을 먹으러 바로 찾아가봤답니다!!

깔끔하고 가성비 좋았던 풀향기보쌈칼국수 후기 들려드릴게요 💨

풀향기보쌈칼국수-썸네일
풀향기보쌈칼국수-썸네일

풀향기보쌈칼국수

매일 10:00 ~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총평

여의도 식당가는 가격대가 너무 높은 편이라 식당을 고르기 힘들었어요

그래도 그 사악한 가격들의 식당 중에서 보쌈과 칼국수 둘 다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가성비가 괜찮았어요

전 항상 가성비를 생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평점은 가성비 기준이에요!!

보쌈은 양이 많진 않았지만 깔끔하게 괜찮았고, 칼국수도 무난했던 맛이에요 😊

 

제 점수는 ★★★☆ 3.5점


풀향기보쌈칼국수는 여의도역 5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식당 건물 3층에 위치해있어요!!

이 건물은 식당들이 정말 많아서 이곳 저곳 선택지가 다양해서 고르기 더 어려웠어요

그래도 친구가 맛있는 곳이라고 해서 바로 찾아가봤답니다 🤔

풀향기보쌈칼국수-입구
풀향기보쌈칼국수-입구

저희는 11시 30분정도에 점심식사를 하러갔어요!!

그런데도 이미 식당 앞에 줄을 꽤나 서계시더라고요 😥

다른 식당들은 줄이 없었는데 이 곳은 이미 줄이 가득한걸 보니 맛집임을 알 수 있었어요

풀향기보쌈칼국수-키오스크
풀향기보쌈칼국수-키오스크

일행분들과 함께 간다면 먼저 한 분은 줄을 서시고 한 분은 키오스크 앞으로 가세요!!

풀향기보쌈칼국수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먼저 받고, 줄을 서있다가 앉으면 바로 먹을 수 있더라고요

이제 식당에서 일하시는 분들도 많이 줄어들 것 같네요.. 😔

 

MENU

보쌈 칼국수 2인세트 24,000원

보쌈 들깨수제비 2인세트 24,000원

풀향기보쌈칼국수-메뉴판
풀향기보쌈칼국수-메뉴판

 

저희는 이 곳의 가장 대표적인 메뉴인 보쌈 칼국수 2인 세트를 주문했어요!!

보쌈은 2인분을 주시고 칼국수는 1인분 주는 세트였는데 기대가 됩니다 

풀향기보쌈칼국수-내부
풀향기보쌈칼국수-내부

풀향기보쌈칼국수 식당의 내부입니다!!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이미 식당 안이 가득차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어요 😂

사진에 보이는 곳 오른쪽에도 테이블이 6개 정도 더있어서 총 12개정도 있어요!!

꽤 많은 인원이 들어갈 수 있어서 회전율이 높아서 금방 들어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풀향기보쌈칼국수-반찬
풀향기보쌈칼국수-반찬

저희는 미리 키오스크로 주문을 했기 때문에 자리에 앉자마자 기본반찬이 나왔어요!! 😁

보쌈이나 칼국수에 함께 먹기 좋은 부추무침과 김치, 도토리묵이 나오더라고요

저는 이 부추무침이 심심하니 먹기 좋아서 많이 먹었어요

풀향기보쌈칼국수-보쌈
풀향기보쌈칼국수-보쌈

보쌈이 바로 나왔습니다 😋

식사용으로 나온 보쌈이다보니 같이 먹는 배추나 김치들이 적당히 나왔어요

배추김치는 신기하게 잘라져서 나와서 먹을 때 펼쳐보기도 했네요 ㅋㅋㅋ

보쌈은 흔히들 먹어봤던 맛이에요!! 엄청나게 맛있지도 맛없지도 않은 평범한 맛

풀향기보쌈칼국수-칼국수
풀향기보쌈칼국수-칼국수

세트메뉴에 포함된 바지락칼국수 1인분이에요!!

지금 메뉴판을 보니 1인분이더라고요.. 저희는 이것까지 먹으니까 배가 엄청 불렀는데 😅

보쌈과 칼국수 말고도 밥도 조금 주시니 양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칼국수는 바지락이 들어가서 시원한 맛이 괜찮았어요

그렇지만 정말로 정말정말 무난한 맛이었네요

서울 사람들은 정말 맛있는걸 느껴봐야할 것 같아요 (지방 음식 최고)


마무리

오랜만에 만난 형과 함께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었던 풀향기보쌈칼국수 후기를 들려드렸어요

여의도에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어요

이 식당의 목적도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가성비와 무난한 맛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다음번엔 더 맛있고 특별한 식당들 후기 들려드릴게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