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연어초밥과 참치초밥이 맛있는 스시공방 / 샤로수길 스시 / 행운동 맛집

파이어족 빈봉 2021. 6. 28.

봉 - 하 - 🙋🏻‍♂️

 

2주 전에 다녀온 서울대입구역 스시 가게인 '스시공방'

기본 꽁치조림부터 연어, 참치초밥까지 완벽했던 초밥집

내돈주고 마구 즐기고온 후기 들려드릴게요 💨

스시공방-썸네일

스시공방

월요일 ~ 토요일 11:00 ~ 22:00

매주 일요일 휴무

총평

가성비가 정말 괜찮은 맛집이라고 생각해요

저는 25,000원 짜리 스페셜 스시를 먹었는데

초밥 구성도 괜찮았고 서브로 튀김이나 우동도 맛있어서

기분 좋게 먹고 나왔던 스시집입니다.

 

제 점수는 ★★★★(4점)


스시공방은 샤로수길 반대편에 있는 주택가 사이에 있어요

서울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쭉 걸어가다보면

'행운동'이라는 동네에 있더라고요

 

가게 외부는 찍지 못했네요..

후다닥 들어가느라고..

스시공방-내부

가게 내부입니다!!

가게는 엄청 크진 않아서 테이블이 5개정도 있어요

총 14~16명 정도 수용이 가능할 것 같더라고요 🙆🏻‍♂️

 

빠르게 메뉴 소개로 들어갈게요

M E N U

스페셜 스시(13ps) 25,000원

A 스시(10ps) 10,000원

반반 스시 16,000원 등

스시공방-메뉴판

가격대는 여느 스시집과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저희는 출장을 나왔으니 조금 괜찮은걸 먹기로 해서

스페셜 스시로 모두 주문했답니다 🤤

스시공방-기본반찬

기본으로 나오는 샐러드는 유자 소스가 올라가있어서

새콤달콤하니 식욕을 올리는데 딱이었어요

 

제가 정말 맘에 들었던 반찬은 오른쪽 위에 있는 꽁치 조림

 

뼈채로 다 씹어서 먹으면 되는데

양념을 어떻게 하신지 모르겠지만 맛있어서 리필하고 싶었어요

스시공방-고구마튀김

스페셜 스시에는 고구마 튀김과 단호박 튀김도 나와요!!

튀김이 모두 금방 전에 튀긴거라 바삭바삭하고

기름이 깨끗한건지 색도 이쁜데다 기름 냄새가 안나서 좋았어요 👍

스시공방-스페셜스시

제가 주문한 스페셜 스시가 나왔습니다!!

두둥!!

 

광어 2, 엔가와(광어지느러미) 1

연어 & 연어뱃살 각 1, 참치 2

황새치 1, 간장새우 1, 장어 1

저.. 조개가 뭐였죠... 1

소고기... 저거... 1 + 타코와사비 군함

총 13pc가 나왔어요!!

스시공방-참치초밥

한 점 한 점 모두 다 너무 맛있었지만

저는 특히 연어와 이 사진 속에 있는 참치가 맛나더라고요

 

스시 가게에서 아르바이트를 해보면서

많은 참치를 먹어보고, 참치 전문점에도 가봤지만

정말 역대급으로 해동이 잘되어있는 참치였어요 🤩

 

돈만 많았다면 10피스 더 시켜서 먹고싶었던 참치 초밥 😛


급!! 마무리!!

 

오늘은 서울대입구역 부근 행운동에 숨어있는 스시 맛집

'스시공방' 을 소개해드렸어요

 

지난번 면화당 뿐만 아니라 스시공방 까지

맛있는게 많은 샤로수길 근처에 사시는 분 너무 부럽네요..

 

그럼 - 성동구민은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