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정보

문정 삼성패션(제일모직) 2차 아울렛 쇼핑 후기 / 정장 구매 팁 / 면접 양복 추천

파이어족 빈봉 2021. 6. 26.

봉 - 하 - 🙋🏻‍♂️

 

여름 양복을 몇 벌이나 구매해야할지...

 

오늘은 그 고민을 해결해줄 꿀팁을 가져와봤어요!!

브랜드 양복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썸네일

양복 저렴하게 사는 방법 (2차 아울렛)

2차 아울렛 공략

양복들은 백화점 / 일반 매장 / 아울렛 등으로 납품되는 물건이

조금씩 등급이 다르다고 해요!!

그렇지만 큰 차이는 없다고 하니

어느정도 이름 있는 브랜드의 양복을 저렴하게 산다면 좋겠죠!!

 

오늘 제가 소개드릴 양복 구매 팁은

2차 아울렛을 공략하는 방법입니다!!


2차 아울렛이란?

우리가 흔히 아는 1차 아울렛 (롯데 이천 아울렛,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등)에서

판매되지 않은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을 2차 아울렛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신상품들이 나오는 1차 아울렛보다

반년 ~ 2년정도 전의 상품이다보니 트렌드에 민감하신 분들은

구매하시기 꺼려지실 수 있지만

 

제가 구매해서 입어본 결과,

우선 가격이 저렴하기도 하고 이 가격으로 입어볼 수 없는 브랜드를

입어본다는 것 자체가 좋더라고요 👍🏻

 

✨할인율

1차 아울렛 40~60%

2차 아울렛 50~90%

 

T I P

SS(봄여름) 상품은 3월이 가장 할인율이 낮고

6월정도가 할인율이 가장 높음

(But, 남은 물량이 거의 없음)

 

FW(가을겨울) 상품은 7~8월이 가장 할인율이 낮고

12월정도가 할인율 가장 높음

 

2차 아울렛은 어디에 있나요?

수도권

가산 아울렛단지 (LF몰, 제일모직)

문정 제일모직 아울렛

 

경상, 부산권

구미 제일모직 아울렛

해운대 아울렛 (정확하지 않음)


문정 제일모직(삼성물산) 아울렛 후기

매일 10:30 ~ 20:00

주차 건물 앞

문정역이나 가락시장역에서 가기에 좋은 제일모직 아울렛

지금은 삼성물산 아울렛으로 불리고 있더라고요

 

지난 3월에도 한번 다녀왔는데 여름양복을 사러 방문했어요

문정-2차아울렛-전경

1~2층에 판매하는 브랜드는 아래를 참고 부탁드려요

 

1층: 빈폴(맨즈, 레이디, 스포츠), 로가디스캐주얼 등

2층: 갤럭시, 로가디스 정장, 엠비오

문정-2차아울렛-1층문정-2차아울렛-1층2

스포츠 의류나 일상복들도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헬스할때 입을 상의를

단돈 만 원 주고 구매하기도 했답니다  🎁

빈폴-가격표

가격표를 보시면.. 거의 80% 이상 할인해요

다음에 부모님 모셔와서 쓸어가야할 듯... 🎀

 

728x90
문정-제일모직-2차아울렛-2층

2층에는 이렇게 로가디스와 갤럭시 정장들이 많아요

제가 다녀온 6월 셋째주에는 SS(봄여름) 막바지 세일이더라구요

 

제가 첫 여름양복을 살때는 60만원정도하는 갤럭시 정장을

30만원정도에 사서 너무 좋아했는데...

로가디스-가격표

이번에는 그때보다 더 많이 할인하더라고요

거의 80~90% 까지 할인하는걸 보고

30만원정도 예산을 잡고왔던 저는 결국 2벌을 사게 되었어요... 💰

로가디스-가격표2

제가 입어보고 구매한 로가디스 양복입니다

택은 57만원이지만... 할인해서 8만원이라는...

영수증

정상가는 132만원이지만 결제한 금액은 19만원...

이게 정말 맞는걸까요...

 

괜찮은 양복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기회니

늦기전에 찾아가셔서 구매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T I P

1층 카운터에서 멤버쉽을 등록해두면

할인율이 오르거나 행사가 있을때마다 문자를 준다고하네요!!

멤버쉽 등록해두고 행사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을때 가면

사이즈가 많아서 구매하기 좀 더 좋을 것 같아요

 

저는 막바지 행사에 가서 그런지

허리 30인 바지가 거의 없더라고요!!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

 

그럼 - 안 녕 -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