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울대입구역 맛집] 샤로수길 면화당 / 대만식 우육면 / 마라 요리 / 데이트 코스 추천

파이어족 빈봉 2021. 6. 25.

봉 - 하 - 🙋🏻‍♂️

 

지난주에 서울대입구역 근처로 출장을 가게 되었어요!!

오늘은 서울대입구 샤로수길의 대만식 면요리 전문점 내돈내먹 후기 들려드릴게요!

면화당-썸네일

샤로수길 면화당

매일 11:30 ~ 22:00

매주 화요일 휴무

총평

평소에 중국 음식들은 향이 워낙 강력해서 즐겨먹진 않아요

그렇지만 면화당의 요리들은 토종 한국인인

제 입맛에 적당히 잘 맞아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다만 아쉬운 점은 멘보샤가 가격 대비 아쉬웠던 것...? 🤪

제 점수는 ★★★☆ (3.5점)


면화당은 유명한 샤로수길의 딱 중간 정도에 있어요

저희는 점심시간에 간단하게 식사할 곳을 찾아 헤매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되었어요!!

면화당-가게외부

가게 외부도 한자들이 써져있어서 처음에는 선뜻 들어가기

쉽지 않았지만 들어가고 나니 내부도 깔끔했어요

들어가자마자 중국음식의 향이 팍!

 

테이블은 5개 정도 있어서 피크타임이나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 😅

면화당-가게-내부

너무 오랫동안 헤매다가 들어왔기 때문에 저희는 바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M E N U

면화당 우육면 9,000원    마라우육면 10,000원

면화당 볶음면 10,000원    멘보샤 5개 9,000원 등

 

면화당-메뉴판1면화당-메뉴판2

저희는 각자 기호에 맞게

면화 당우 육면, 마라우육면, 볶음면 + 멘보샤를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면 요리다 보니 음식이 빨리나 와서 좋더라고요

면화당-기본반찬

 

간단하게 준비되는 기본 반찬입니다

씻은 배추일까요?? 적당히 간이 되어있어서

심심하니 먹기 괜찮았던 것 같아요

(그렇다고 엄청 맛있는 건 아니고요)

면화당-볶음면

 

제 일행분이 주문하신 면화 당우 육면이 먼저 나왔어요!!

볶음면이라 그런지 금방 나오더라고요

 

청경채나 고기들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어요

그렇지만 조금 짜다는 게 문제... 😥

면화당-마라우육면

제가 주문한 마라우육면입니다!!

'마라'라는 향신료는 정말 매력적이긴 한데

많이 먹기에는 쉽지 않은 것 같아요

 

그렇지만 적당한 맵기와 향으로 요리되어 나와서

평소 마라를 싫어하시지 않는다면 한번 도전해볼 만해요!! 😏

면화당-멘보샤

각자 음식 하나씩만 먹기 아쉬워서 주문한 멘보샤

뭔가 어디서 많이 본 느낌의 멘보샤였는데

제 생각엔 노브랜드 멘보샤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아요

면화당-멘보샤2

이렇게 5개에 9,000원이라니...

다시 한번 신림역 '만성 찬팅'의 멘보샤가 그리워지는 가격 💨

그렇지만 나쁜 맛은 아니었어요


오늘은 지난주 점심때 간단하게 먹고 왔던

서울대입구 샤로수길의 '면화당'을 소개해드렸어요

 

평일 점심이라 손님이 많진 않았지만

중국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데이트하러 가실 때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은 곳이었어요 (●'◡'●)

 

더 궁금한 점은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