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이대역 카페] 꽃피다 이화다방 / 신촌 루프탑 카페 / 공부하기 좋은 카페 / 노트북 존

파이어족 빈봉 2021. 6. 22.

봉 - 하 - 🙋🏻‍♂️

오랜만에 카페를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이대의 뷰가 너무 이쁘고 공부하기 좋은 루프탑 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꽃피다 이화다방

평일 10:00 ~ 22:30

토/일 11:00 ~ 22:30

 

총평

친구가 좋아하는 카페라고 해서 기대하고 갔는데

우선 탁 트인 뷰라 속이 뻥 뚫리는 것 같아 좋았어요

그리고 시험기간에도 조용해서 공부하기 좋은 카페 같아요

 

제 평점은 ★★★★ (4점)

정말 무난해요 👍


꽃피다 이화다방은 이화여대 입구를 나와서

오른쪽으로 조금만 걸어오면 보이는 높은 빌딩 8층에 위치해있어요

 

사실 신촌역에서는 좀 멀다고 볼 수 있쬬!!

이대 앞이라 그런지 손님분들도 대부분 여자분들이셨어요 😅

이때는 시험기간이라 그런지 손님분들이 엄청 많으셨어요

저와 친구는 놀러간거였는데 다른 분들은 모두 열공 중이셨다는.. 🤦‍♂️

가운데 테이블에는 콘센트도 다 비치되어 있어서

노트북 사용하기에도 좋았던 것 같아요

들어가서 오른쪽을 보시면 이렇게 노트북 존도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대부분 노트북으로 과제를 하시거나

강의를 듣다보니 이렇게 노트북존에서 많이들 공부하시더라구요 😉

우린 놀건데 ㅋ

운좋게도 저희는 가자마자 창가에 자리가 생겨서

바로 좋은 곳을 찜할 수 있었어요!!

평소에는 창가자리 앉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여기서 보니 이대 안에 ECC랑 건물들이 다 보이더라구요

날씨 좋을땐 앞에 축구장에서 몸짱들이 축구할듯?? 🤩

오른쪽, 왼쪽에 이렇게 읽을 수 있는 책들이나

장식품들이 꾸며져있는데 최신 책들이 좀 보이는 것 같아서

읽어보고 싶었어요 (말로만 ㅋ)

 

M E N U

아메리카노(롱블랙) H 4,500원 I 5,000원

도쿄 그린티 라떼 H 5,500원 I 6,000원

플라밍고 (?) 6,500원

이화다방-메뉴판

기본적으로 음료 값이 저렴한 편은 아니에요

그래도 오랫동안 공부하시는 분들에게는 이정도 가격이면 무난한가요?

빵도 맛있어보이긴 했지만 저희는 배불러서 먹진 않았어요!!

 

저희는 도쿄 그린티 라떼와 딸기 스무디를 주문했어요 😛

지금 보니 딸기 스무디는 사진에 없네요 ㅠㅠ

너무 멋진 뷰에 맛있는 음료들이었어요

목이 말랐던 저는 금방 다 마셔버렸지만요...😂

728x90

생각보다 빠르게 음료수를 클리어해버리고

잠깐 루프탑으로 올라가봤답니다

'언제나 샬롬' 이라는 문구가 적힌 계단을 뚜벅뚜벅 올라가다보면

루프탑이 나옵니다!! ✌

이 날은 날씨가 덥기도 했고 미세먼지가 좀 있어서

루프탑에서 드시는 분들이 없었어요...

 

이제는 여름이라 힘들겠지만 가을이 된다면

많은 분들이 이 곳에서 음료를 드시면서 놀지 않을까 싶어요 ✨


오늘은 자주 가진 않지만 갈 때마다 예쁘고 맛있는 곳이 많은

이화여대의 '꽃피다 이화다방'을 소개해드렸어요

 

다음번엔 급하게 음료를 다 마시고 갔던

서대문의 노포, '서대문아바이순대'를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