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동대문구 맛집] 전농동 은하곱창 / 서울 맛있는녀석들 돼지곱창전골 / 인스타 맛집 솔직후기

파이어족 빈봉 2021. 6. 17.

봉 - 하 - 🙋🏻‍♂️

오늘은 티브이에도 방영되고 인스타 핫플

전농동의 돼지곱창전골 맛집 '은하 곱창' 내돈내먹 솔직 후기를 들려드릴게요

은하곱창 동대문구 맛집

평일 10:30 ~ 22:00

토요일 10:3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총평

사실 저도 인스타 사진을 보고 찾아갔던 식당이에요

국물이 진한 소곱창전골을 예상하고 가서 그런지

예상했던 것과 맛이 너무 다르고 밍밍해서 전 별로였어요

지극히 제 의견입니다

삼삼하게 오래 끓이면서 쑥갓이랑 당면을 계속 넣어먹으면

맛있다고 하는데 기대를 너무해서 실망도 컸네요 😅

제 점수는 ★★☆ (2.5점)


인스타 사진을 보고 친구들과 홀려서 은하 곱창으로 갔어요

신당동의 '하니 칼국수'와 엄청 고민하다가 곱창전골에 꽂혔어요...

은하곱창-시장길

은하 곱창은 시장 골목 뒤편에 자리 잡고 있더라고요

처음 가시는 분은 찾기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 사진에서 왼쪽 편으로 가시면 나온답니다

저희도 이 길 맞아?? 하면서 걸어갔어요 ㅋㅋ🙄

은하곱창-입구

은하 곱창 식당 입구예요!!

금요일 저녁 7시 정도에 갔는데 생각보다 손님이 없었어요

(물론 안은 가득 찼지만)

은하곱창-화장실

여기는 너무 웃겨서 사진을 찍은 건데

남자분들 소변보는 화장실이라고 하더라고요...

몸이 좋은 제 친구는 화장실을 못 가고 참는 것으로 결정했어요... 🤷‍♂️


잠깐 기다리니 바로 자리를 안내해주셔서 들어갔어요!!

제가 생각한 찐 맛집은 웨이팅이 4~5팀은 있을 줄 알았는데

한 팀도 없어서 잉? 하면서 들어갔답니다 😎

은하곱창-가게내부

가게 내부예요!!

인스타에서 유명해서 그런 건진 몰라도

여자분들이 진~~~ 짜 많더라고요...

제가 예상하던 은하 곱창은 할아버지, 아저씨들이 앉아계실줄 알았는데 😥

그런 곳을 찾으신다면

제가 가보진 않았지만 은하곱창 주변의 '전농 곱창 싱'이 그렇다고 하네요

M E N U

돼지곱창전골

대 30,000원 중 25,000원 소 20,000원

국수류 4,000원 볶음밥 2,000원 등

 

은하곱창-메뉴판

다른 건 몰라도 가격은 가성비가 정말 좋았어요

남자 3명이서 중자를 먹으면 배가 꽤나 불렀던 양이예요

볶음밥을 안 먹고 나왔는데도.. 말이죠..

다른 여성분들은 진짜 볶음밥까지 완벽하게 드시더라고요

은하곱창-반찬1은하곱창-반찬2

은하 곱창의 기본 반찬들입니다!!

양파와 초고추장, 그리고 곱창을 찍어먹는 들깨가 들어간 막장

+ 기호에 따라 겨자를 넣어먹으면 된다네요!!

저희는 겨자는 왜 있지 고민만 하다가 집 가기 전에야 깨달았네요... 🤤

은하곱창-전골사진

짠!!

기다리던 돼지곱창전골이 나왔어요...

저희는 중자를 시켰는데도 양이 어마 무시하더라고요

돼지곱창에서 냄새가 나서 못 드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그나마 은하 곱창은 냄새가 나지 않아서 좋았어요 👍

은하곱창-돼지곱창

안에 들어있던 돼지곱창입니다

깨끗하게 씻으신 건지 진짜 제 피부보다 깨끗하더라고요 👀

그렇지만... 국물이 너무 밍밍해서...

그리고 너무 맛집이다 보니 챙겨주시는 것도...

음식에 들어있던 쑥갓도 이미 숨이 다 죽어있고... 🤦‍♂️

은하곱창-소맥

술 먹으면 괜찮아져~라고 하면서

소맥을 마시기 시작했어요...

그렇지만 아무리 끓여도 진한 맛은 나지 않더라고요... 

이게 제가 2.5점을 준 이유입니다 😒

그래도 보글보글 끓는 모습 하나만큼은

소주 당기게 하는 그런 매력이 있었어요


저희는 시간이 많이 없었기에...

맛있어지지 않는 돼지곱창전골에 볶음밥까지 해 먹으며

배를 채우기 싫어서 1시간도 안 있어서 나왔네요... 🤦‍♀️

 

재방문의사는 없고...

이다음에 갔던'부산 슈퍼'에 재방문의사 10000%

다음 글을 기대해주세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