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금호동 맛집] 골목냉면 / 테이스티로드 서울 냉면, 만두 맛집 / 금남시장 밥집 추천

파이어족 빈봉 2021. 6. 16.

봉 - 하 - 🙋🏻‍♂️

오늘은 출장지인 금호동(금남시장)에서 먹었던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됐던 시장 속의 냉면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금남시장 골목냉면

매일 10:00 ~ 21:30

총평

깔끔하고 시원한 육수의 냉면과

함께 먹는 김치만두가 일품이었어요!!

하지만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

제 점수는 ★★★ (4.0점)


지도는 아래를 확인해보세요 😁

요즘 핫하게 뜨고있는 금호동에 위치한 금남시장

그 속에는 숨겨진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골목식당'도 생방송투데이, 테이스티로드에도

방영됐을만큼 맛있는 식당이라고 해요

골목냉면-가게내부

가게 안은 이렇게 엄~~청 넓어요 🙆🏻‍♂️

안쪽에는 단체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코로나가 끝나면 점심때 가족들과 함께 가서 먹을 수도 있겠어요

골목냉면-테이스티로드골목냉면-사인

가게 벽에는 이렇게 테이스티로드가 다녀간 사인이랑

쯔양 등 다양한 유명인사들이 다녀갔더라구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

M E N U

물냉면/비빔냉면 8,000원     만두국 8,000원

1인세트 11,000원     찐만두(김치) 6,000원 등

골목냉면-메뉴판

냉면치고는 가격이 싼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특히 시장 안이라 좀 더 저렴할 줄 알았는데 8,000원이라

당황하긴 했어요

얼마나 맛있는지 먹어봐야 알 것 같네요

골목냉면-음식사진

아무래도 면 요리다보니 주문하고나서 금방 나왔어요!!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했고

다른 분들은 물냉면과 만두국을 주문하셨어요 (●'◡'●)

만두도 나왔는데 이곳은 만두가 유명한 것 같더라구요!!

김치와 고기가 가득 들어있어서 한 입 가득한 맛이 일품 👍

골목냉면-만두국

김치 찐만두와 만두국입니다...

요즘 같은 날씨엔 더워서 만두국 먹기가 힘들겠지만

그래도 시원하니 맛이 괜찮다고 하셨네요 🤣

 

제가 주문한 비빔냉면

너무 달지도 짜지도 맵지도 않은

딱!! 적당한 맛이어서 정말 좋았어요

심지어 같이 가신 일행분은 사리도 추가해서 드셨다는...

골목냉면-만두

좀 지저분하긴하지만...

만두는 역시 면에 싸먹어야 제맛이죠...

속이 가득찬 만두와 비빔냉면을 같이 먹으니까

제가 최근에 먹어본 만두 + 냉면 조합 중 최고였어요 🤩

오랜만에 인기있는 식당에서 먹은 맛난 점심식사였네요


지난주 출장지에서 먹었던 금남시장의 '골목냉면'을 소개해드렸어요!!

이 밖에도 금남시장 안에는 '김경자원조 손칼국수 보쌈'이나

'은성보쌈' 등 맛집들이 많더라구요!

저녁에는 좀 더 다양한 맛집들이 많으니 오셔서 드셔보세요 😛

 

그럼 안녕 -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