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선정릉역 맛집] 멍텅구리 꼼장어 / 막창 / 닭발

파이어족 빈봉 2020. 11. 26.

 

안녕하세요~~

 

지난 게시글에서 삼성동 카페에서 나온 뒤

하루 종일 카페에 앉아있다가 저녁엔 간단히 반주 (?)를 하기 위해

바로 옆에 있던 꼼장어 집으로 들어왔어요!!!


이 글은 지난번 다녀온 카페 추천!!!

 

https://binbong.tistory.com/6

 

[선정릉역 카페] 하타가야 / 삼성동 카페 / 분위기 맛집

최근 준비하는 게 많아지면서 주말에 친구를 만나도 카페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어요~ 오늘은 2주 전 주말에 다녀온 삼성동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분위기도 좋고 주말엔 조

binbong.tistory.com


 

카페에서 나와서 저희가 간 곳은 바아아아로

멍텅구리 꼼장어 & 막창

 

 

하타가야에서 '20초'만 걸으면

이렇게 '스근'한 옛날 간판이 보여요

 

따란 -

 

낮에 지나칠 땐 너무 오래되어 보여서

맛없을 거 같다고 생각하면서 지나갔어요

 

저희는 들어가서 바로 '꼼쭈닭'을 주문했어요!!

 

1인분에 38,000원으로

저렴하진 않지만 양이 적지 않아서 둘이서 먹기엔

딱 괜찮았던 것 같아요!!!

 

 

 

가게에서는 초벌을 해주시고

연탄불에 저희가 조금 더 구워서 먹는 식으로

세팅되어 있어요!!!

 

저녁때라 그런지

닭발이나 막창에 소주 한잔 곁들이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일요일인데도...)

 

 

저희는 저녁 식사 겸.. 들렀던 곳이기 때문에

이렇게 주먹밥도 둥글게 세팅해서

먹었어요!!!

 

역시 닭발엔 주먹밥이죠??

 

다른 기본 반찬들은 특별할 것은 없었고!!!

계란찜이 나와서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계란찜 단백질 채우기 최고)

 

이렇게 귀엽게 생긴 고추도 반찬으로 나와서

찍어봤어요 ㅋㅋㅋㅋㅋ

졸귀탱,,,


생각지도 못하게 그냥 들어갔던 음식점이

너무 맛집이라 기분이 좋았던 하루였어요!! *_*

 

다음번에도 더 맛있는 식당들 소개해드릴게요

 

안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