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사역 카페] 카페 윌비 / 가로수길 스콘 맛집 / 작지만 예쁜 카페

파이어족 빈봉 2021. 6. 12.

봉 - 하 - 🙋🏻‍♂️

지난 글에서 적었던 삼삼이네 생고깃집에서 배부르게

식사를 마친 뒤, 저희는 스콘을 먹기 위해 카페로 향했어요!!

카페 윌비 내돈내먹 후기

카페 윌비(WILL B)

평일 08:30 ~ 22:00

주말 10:00 ~ 22:00

카페 윌비는 신사동 가로수길 메인 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어요!!!

그래서 북적북적한 느낌보다 조용한 카페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윌비-매장-사진

요즘처럼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바깥에 앉아서 커피와 스콘을 즐길 수 있도록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요!!! 분위기 굿굿 😁

윌비-매장-내부

매장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이 5개정도 있더라구요

등받이가 없는 자리들이었지만

잠깐 있다가 집으로 갈 예정이었어서 불편하진 않았어요!!

M E N U

윌비커피 5,000원

아메리카노 3,500원

수제밀크티 5,800원

스콘류 4,000 ~ 6,000원 등

윌비-메뉴판

음료들의 가격대는 적당했던 것 같아요!!

저는 저녁이라 커피보단 역시 밀크티...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밀크티 장인 😎

윌비-빵-사진

가게 오른쪽에는 이렇게 파운드케익들이

줄을 서있어요

파운드 케익에 달달한 밀크티면...

행복할 것 같아요... 그치만 전 스콘을 먹었죠 ㅋ 🙄

윌비-스콘-사진1

아기자기한 스콘들이에요!!

무화과 스콘, 치즈스콘, 얼그레이 스콘 등

종류가 다양해서 선택장애인 저희들은..

고르기가 너무 힘들었답니다 (*/ω\*)

 

고민 끝에 저희가 고른 스콘은 바로바로

윌비-커피-사진

블루베리 바스크 스콘 (?) 입니다!!

스콘 맛집답게 고소하고 너무 달지않아서 좋았어요!!

다음번에는 얼그레이 스콘을 먹어보고 싶은 마음...

가서 얼그레이 스콘 드신뒤에 후기 좀 남겨주세요.. 

제발

 

스콘 맛집답게 스콘만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엄청 많았어요!!

저희가 앉아있으니 여자분들이 계속 와서

남은 스콘들을 쓸어가시더라구요...

스콘 장사를 해볼까... 

 

총평

스콘 맛도 무난!!

커피와 밀크티 맛도 무난!!

시끌벅적한 가로수길에서 시끌벅적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통창으로 되어있는데 열 수 있어서

시원하게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어 괜찮았던 곳입니다!!

제 점수는 ★☆ (3.5점)

 

무난하게 추천드릴만한 카페인 것 같아요!!

조용하게 친구들과 담소를 나누고 싶을때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