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신도림 맛집] 도림동 두부마을 / 건강한 식사 / 곤드레밥 정식

파이어족 빈봉 2021. 6. 9.

봉 - 하 - 🙋🏻‍♂️

할로 할로~
이틀만에 찾아오는 맛집 추천이에요!!

뭔가 맛있었던 곳만 추천하려고 하다보니
글이 적어지게 되네요...

먹었는데 너무 맛없었던 곳도 해야하나... 고민😥
자 출발!

도림동 두부마을

매일 영업하는데
시간은 모르겠어요 ㅠ

지난주에는 신도림역 부근으로 출장을 나갔어요!!
출장지 주변에는 식당이 별로 없어서 걱정했는데
출장지의 직원분께서 유일하게 추천해주신
'도림동 두부마을'로 직행했습니다!! 💨

건물이 생각보다 커서 놀랬어요!!
뭔가 '도림동 본점'이라고 적혀있어서
체인인가... 싶었는데 아직 도림동 주변에만 퍼진 곳이더라구요!!

한번 들어가봅시당

바깥에서는 몰랐는데 가게 안에는
손님들로 가득차있었어요!! (●'◡'●)

역시 현지인 추천 맛집은 속일 수 없나..

자리에 앉아서 둘러보니
명이나물, 곤드레나물의 장점들이 벽에 좌르르륵!!! 적혀있어요

가게이름도 두부마을인데다가
나물들이 주 메뉴인 것 같으니
뭔가 건강한 점심이 될 것 같은 기분!! 😎

M E N U

보쌈정식 14,000원
제육정식 12,000원
황태구이정식 12,000원
곤드레돌솥정식 11,000원
명이두부보쌈 38,000원 등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했어요!!
결정장애인 저는... 사실 먹고싶은게 있었지만
일행분들의 결정을 기다렸습니다 😪
보쌈정식 먹고싶어요

소리없는 아우성

T I P

다른 분들은 보니 대부분 보쌈정식을 드시더라구요
보쌈정식을 시키면 찌개도 나오고 돌솥밥도 나오고
여러 음식이 다 나오니 고민되면 걍 보쌈정식!!!

 

약간 비주얼은 좋지않지만...식사 전에 나온 연두부입니다!!!

 

 

대나무통에 사람 수만큼 주시더라구요생각보다 너무 맛나서 좋았다는...먹다보니 예전에 먹었던 중화동의 '콩닢' 비지전이 생각났다는...중화동의 맛집 '콩닢'은 아래에서... ㅋ

 

[중랑구 맛집] 중화역 콩닢 / 두부 요리 전문점 / 건강한 식사 / 두부전골

봉 - 하 - 🙋🏻‍♂️ 안녕하세요!!! 오늘은 2주 전에 갔던 중랑구의 두부 요리전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건강한 밥집이라 점심시간에 어르신분들이 엄청 많으시더라구요!! 출발~ 콩닢 평일 /

binbong.tistory.com

728x90

완벽해

짜잔!!!

일단 한식 맛집이라 그런지
기본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어요!!

특히 오른쪽 끝에 있는 녹두전(?)은 심심하지만
딱 적당한 맛으로 먹기 좋았어요 👍

그리고 제가 고른 청국장
이런 것도 먹냐며 일행분이 놀라셨지만
바닥까지 다 비웠답니다...

제가 시킨 곤드레밥과 청국장입니다!!

돌솥밥이라 그런지 밥도 설익지 않고
딱 적당하게 되었고, 곤드레 향이 밥에 담겨져서
누룽지까지 곤드레 향이 나는 것 같았어요

괜찮은 식사였습니다!!

총평

최근 출장을 다니며 한식의 맛에
점점 더 눈을 뜨고 있는 중이에요

도림동 두부마을도 그런 저에게
한식의 좋은 인상을 심어준 맛집입니다!!

그치만 가격대가 조금 높은 단점이 있었어요
곤드레밥정식 11,000원... 쿨럭 🤑

제 점수는 ★★★☆ (3.5)


어르신들과 식사 차리기 귀찮거나 간단히 먹을때
가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되는 식당입니당!!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