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후암동 맛집] 순식당 / 일본 가정식 / 모듬벤또 / 직장인점심 추천 / 서울역 맛집

파이어족 빈봉 2021. 5. 31.

봉 - 하 - 🙋🏻‍♂️

 

오늘은 회사에서 새내기라,,, ㅋ

바로 윗 사번 선배와 식사를 하러갔던

후암동의 일본 가정식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순식당

평일 11:00 ~ 24:00

주말/공휴일 11:00 ~ 22:00

 

코로나라 22:00 까지

 

 

 

 

회사를 다니면서 출장을 계속 다니다보니

본사로 출근하는 날이 거의 없었어요.. 😅

그러다가 우연히 선배와 밥을 먹을 기회가 생겨서

회사 건물 뒤쪽으로 넘어가서 '후암동'에 데려가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지도로 보니 서울역에서 훨씬 더 가깝네요!!

후암동 '순식당'은 일본식 벤또를 판매하는 곳이더라구요

 

짧은 점심시간에 직장인분들이 즐기기에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1층 입구 사진만 있는 이유는...

저는 1층이 가득차서 2층으로 갔기 때문입니다... 😂

다른 후기 글들을 보니까

점심시간에 벤또말고도 저녁에는 다양한 안주들을 파셔서

가볍게 맥주를 마시거나 회식을 하기에도

좋다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나도 모듬회/알탕에 소주 땡기고 싶다

2층으로 올라오니 이렇게 테이블이 많았어요

손님분들이 많으셔서 사진 찍기가 애매했네요

 

2층은 테이블이 약 10~12개정도 있어서꽤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어보였어요그런데도 가득찼다면 이 곳은 맛집 👍

M E N U

차슈벤또 9,500원

돈까스벤또 9,500원

연어벤또 11,000원

모듬벤또 10,500원

순식당라멘 9,000원 등

 

728x90

저는 식사를 하기위해서 갔기에

식사 메뉴만 찍어봤어요!!

 

다음번엔 안주 메뉴판도 꼭 찍도록 할게요 ..

 

T I P

보통 처음오시는 분들은 모듬벤또를 시킨다고 하시네요

저도 그래서 모듬벤또를 주문했습니다 (●'◡'●)

초졸하게 나오는 반찬들과 장국이에요

장국은 적당히 따뜻해서 벤또를 먹기전에

전 날 과음한 저의 속을 달래기에 충분했어요 🙄

 

짠 - 

모듬벤또 입니다!!

 

모든 벤또 종류에 유부/새우초밥이랑 샐러드가 들어있어요

 

거기에 모듬이니까

돈까스 4피스 / 연어 3피스 / 차슈 2피스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약 9~10피스로 밥을 다 먹어야한다니' 라고 생각했지만

돈까스나 차슈가 생각보다 커서

다 먹고나니까 배가 든든하더라구요

자동 다이어트

 

지금까지 후암동/서울역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시거나 회식을 하기에 괜찮아보이는

일본 가정식 맛집 '순식당'을 소개해드렸어요!!

 

평가를 해보자면

 

총평

가격대가 낮은 편이 아니에요

제가 후암동 쪽에서 식사를 처음해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벤또가 정갈하게 잘 나오고 맛있지만

'극한의 가성비'를 중시하는 저는 자주 먹을 것 같진 않아요!!

 

뭔가 이 정도 가격이면 더 깔끔한 다른 음식을 먹을수도 있지 않을까?

하지만 이런 류의 음식을 즐기신다면 괜찮은 곳 같습니다 ✨

 

제 점수는 ★★☆

 

단순하게 제가 이런 류의 음식을 즐겨하지 않아서 그런거니까

재미로만 봐주세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