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중화역 맛집] 고모리 보리밥 쌈밥정식 / 중랑구 백반 맛집 / 푸짐한 한식 / 제육볶음 맛집

파이어족 빈봉 2021. 5. 27.

봉 - 하 - 🙋🏻‍♂️

 

오랜만에 중랑구 쪽으로 출장을 갈 일이 있어

중랑구의 식당을 소개해드리게 됐어요!!

 

역시 출장지 주변의 맛집은

인근에 사시는 분들이 많이 아시는 것 같아요

오늘은 출장지의 직원분께서 '초강추'하셨던 쌈밥집입니다!!

중화역 고모리 보리밥 쌈밥 정식

영업시간 알 수 없음

02-492-7975

 

 

 

728x90

 

영업시간을 알 수 없다는게 흠이네요...

식사를 원하시는 분들은

전화를 해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가게 앞 풍경(?) 입니다!!

 

보리밥/쌈밥 정식말고도 생삼겹살을 팔기도 하시나봐요

저녁에는 생삼겹살에 소주 한잔 🍾하면 최고일 것 같아요

일단 반찬들이 다 맛있어요 !!

가게 안은 이렇게 넓게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요!!

 

이 곳도 시장 근처에 있는 식당이라 그런지

어르신 분들이 정말 많으셨어요...

 

왜 젊은 분들이 안 계시지...

진짜 너무 맛있는데 😛

음식을 주문하기도 전에 이렇게 숭늉을 준비해주세요!!

식사를 하기전에 몸을 따뜻하게 데워서

맛난 음식을 받아들일 준비를 하는 것 같은 느낌 (?)

M E N U

보리밥쌈밥 8,000원

제육볶음 8,000원

생삼겹살 14,000원 등

 

처음엔 가격대를 보고

학교 앞에서만 생활했던 저는 '비싼데?' 라고 생각했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까지는...

보리밥이다보니 이렇게 나물 반찬들이 정말 많이 나왔어요!!

 

T I P

가운데 제육볶음은 주문한걸로 착각하실 수 있지만

보리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반찬 중 하나에요!!

 

이것만으로 엄청난 혜자 맛집이라는걸 알 수 있었어요.. 🙋🏻‍♂️

 

이렇게 쌈도 종류별로 준비해주십니다!!

위에 좋은 양배추부터 상추..

배추.. 종류별로 엄청 많았어요

 

보리밥 + 제육볶음 + 나물 + 쌈 = 환상

어르신분들과 식사하느라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최고였습니다

제 보리밥에 나물들을 넣고 비비기 전 사진이에요!!

보리밥 양이 많아서 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

어차피 보리밥은 빨리 배가 꺼진다고 하셔서

다 비벼 먹어버렸네요... 🤦‍♂️

 

T I P

테이블 위에 고추장된장이 둘 다 있었어요!!

저는 보리밥을 된장에 비벼 먹는걸 좋아해서 된장에 비볐는데

고추장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고추장도 준비되어있습니당!!

 

이정도면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 아니었나...


오늘은 중화역 근처에 있는 보리밥 맛집을 소개해드렸어요!!

 

서울에서는 보리밥을 즐길 일이 많이 없었는데

이렇게 숨은 맛집이 있을 줄 몰랐네요

 

총평

서울에서 보리밥을 즐길 기회가 잘 없었는데

가성비가 좋은 보리밥/쌈밥 집이었어요

+ 제육볶음 까지

 

간단히 점심식사를 하기에 최고의 밥집 중 하나가 아닐까 생각합니당

 

제 점수는 ★★★

 

알려지만 안 되겠지만...

맛있는건 맛있는거니까 별 5개!!

중화역 부근에 가신다면 정말 강추드립니다!!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