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자격증 공부] 신용분석사 / 비전공자 공부 / 개념 정리

파이어족 빈봉 2021. 5. 9.

봉 - 하 -

아래에서는 비전공자 신용분석사 공부법과

간단한 개념정리했던 내용 전해드릴게요!!

 

신용분석사 시험에 대한 설명과 처참하게 무너졌던 1차 후기는 여기에...

 

[자격증 후기] 신용분석사 후기 (비전공자)

봉 - 하 - ☆ 기다리던 신용분석사 시험 발표날!! 새로운 회사 합격소식을 듣고 퇴사/입사 준비를 하느라 설날부터 하나도 공부를 못했지만... 시험을 치러갔었어요... 오늘은 바로 그 '신용분석사

binbong.tistory.com

신용분석사 2차 도전기 비전공자 후기

지난 2월 시험은 역대 최악의 난이도라고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1부 전체 과락이 나온걸까요

핑계 ㅋ

 

한 달정도 남은 상황에서

예전에 공부했던 자료들을 가지고 다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아직 원서접수 기간이 남았으니

준비하시는 분은 접수해보시길!!

 

확실한건 노베이스 비전공자에겐 어려운 시험입니다

(3개월은 필수일듯 😬)


제가 강의를 들으면서 정리했던 내용들입니다

 

신용분석사의 가장 첫 내용인 재무회계, 회계기준, 개념체계 등

기초적인 내용이라고 할 수 있죠...

 

추가적인 내용은 저작권 문제가 있을 것 같아

업로드하기 힘드네요...

출처. 해커스 강의 듣고 혼자 필기한 내용

 

728x90

그나마 괜찮은 소식은...

첫번째 시험에서 탈락하시면

두번째 시험은 무려 48,000 원(20% 할인)에 볼 수 있다는 점

 

좋은거 맞나 🤷‍♀️

 

저도 공부하면서 정리한 내용들이 있는데

추가로 필요하신 분들은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해요...

합격하게 해주세요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