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영등포구 맛집] 신길동 호수삼계탕 / 서울 3대 삼계탕 맛집 / 수요미식회 들깨삼계탕

파이어족 빈봉 2021. 4. 25.

봉 - 하 - (●'◡'●)

 

이번 주에는 영등포 쪽으로 가게 되었어요!!

 

선배님이 근처에 유명한 서울 3대 삼계탕 집이 있다고 해서

몸보신하러 다녀왔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

호수삼계탕-썸네일

신길동 원조 호수 삼계탕

매일 11:00 ~ 21:30

 

호수 삼계탕은 신풍역이나 영등포역에서 오시는 게

가장 빠른 것 같았어요!!

신풍역에서는 도보로도 충분히 올 수 있는 거리? 😬

호수삼계탕-간판

 

줄을 길게 서야 할지도 몰라서

12시가 되기 전에 갔는데 이미 손님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저희도 5분 정도 대기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호수삼계탕-입구

대기하고 있으니 포장해서 가시는 분들도

꽤 많으셨어요

이런 가게를 하나만 하면 한 달 매출이... 🤤

 

가게 안은 손님분들이 거리두기를 하기 위해서

띄엄띄엄 앉아계셨는데 가득 차있었어요!!

호수삼계탕-내부1
호수삼계탕-내부2

다들 땀을 열심히 닦으시며 드시는 중... 👍👍

728x90

M E N U

삼계탕 15,000원

오메기 주 10,000원

인삼주 10,000원

고추장 6,000원

호수삼계탕-메뉴판

일반적인 삼계탕 가격이었고

독특하게 고추장도 판매하시길래

이건 뭐지?? 싶었어요!!

 

고추장을 먹어보기 전까진...

호수삼계탕-음식-삼계탕

밑반찬은 길게 자른 오이와 고추, 시원한 깍두기

그리고 고추장이 나왔어요

 

고추장 맛집입니다 여기는 정말

왜 따로 판매하는지 알겠더라고요

 

메인인 삼계탕도 걸쭉한 들깨 국물인데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

 

들깨 국물이 보글보글 끓는 게

용암 끓는 것처럼 나오더라고요

 

잘 식지를 않아서 먹는데 힘들었지만

한 그릇 다 먹고 나니 따뜻-하니 몸보신 제대로 한 것 같았습니다!

 

국물이 걸쭉해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긴 해요!!

그렇지만 드신 분들 대부분 다 좋아하셨어요 ㅎㅎ

호수삼계탕-카페메뉴

뜨끈한 삼계탕으로 몸보신한 뒤에

직접 운영하시는 카페까지 다녀오면 완벽한 식사 코스...

오랜만에 즐거운 점심식사였습니다!!


오늘은 주중에 다녀온 서울 3대 삼계탕집 중 하나인

'원조 호수 삼계탕'을 소개해드렸어요

 

수요 미식회에도 나왔다고 하던데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본관, 별관, 3관까지

엄청나게 크더라고요!!

주말엔 손님들로 터져나갈 듯

 

복날에는 줄이 너무 길어서 먹기 힘들다고 하네요!!!

 

여러분들도 노곤한 봄날에

에너지 충전하러 삼계탕 한 그릇 드시러 가보세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