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수원 카페] 브레드쿠쿰 / 용인 기흥 대형 베이커리 카페 / 넓은 루프탑 카페

파이어족 빈봉 2021. 4. 23.

봉 - 하 - 🙋🏻‍♂️

 

지난 주말은 미세먼지도 없고

오랜만에 기분 좋은 날씨였어요!!

 

그래서 주말에 여유를 즐길겸

친구 집 근처에 있는 수원의 대형 베이커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브레드쿠쿰-썸네일

수원 대형 카페 브레드 쿠쿰

매일 09:30 ~ 20:00

브런치 15:00 마감


브레드쿠쿰은 광교 호수 옆의 골프장 주변에 위치해있어서

카페 옥상에 있는 루프탑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탁 트인 골프장(?)을 구경할 수 있어요!!

 

초록 초록

브레드쿠쿰-셔틀

저희는 메인 주차장이 꽉 차있어서

이렇게 계속 운행하는 셔틀 카니발을 타고

카페로 왔어요!! 🚓

브레드쿠쿰-전경

빠밤 -

엄~~~청나게 넓은 정원이 있었고

날씨가 좋아서 아이들과 함께 잔디밭에서 뛰어노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커플분들도 많네요!!

브레드쿠쿰-사과나무

사과나무 신기해서 한 컷

브레드쿠쿰-층별설명브레드쿠쿰-이용방법

브레드쿠쿰은 이렇게 총 5층까지 구성되어있는데

1층에서는 커피/빵을, 3층에서는 브런치를 픽업할 수 있어요!!

또 각 층마다 테마가 달라서 원하는 느낌에 맞게

앉아서 쉬실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M E N U

음료류 4,500 ~ 7,500원

빵 3,000 ~ 10,000원

브런치 9,000 ~ 10,000원

브레드쿠쿰-메뉴판

브런치를 먹고싶어서 간거였는데

오후 3시까지여서 못 먹었어요...

분노

브레드쿠쿰을 검색하면 브런치만 나오던데...

브레드쿠쿰-빵조형물

1층엔 이렇게 빵모양으로 꾸며진 조형물도 있어요

맛있어보임...

브레드쿠쿰-1층

평소에 빵을 좋아하진 않지만

맛있어보이면 다 먹어버리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들지만

참았습니다...

브레드쿠쿰-빵2브레드쿠쿰-빵3

저희는 그렇게 맛있는 치즈 소시지빵을 샀지요

이곳은 2층

깔끔한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편이었어요

브레드쿠쿰-2층

이곳은 3층

3층은 분홍빛 천장과 벽이 있고

공주님(?)이 좋아할 것 같은 테마의 인테리어였구요

브레드쿠쿰-3층

루프탑

사진을 대충 찍어서 별거 없어보이지만

이런 좌석이 7~8개 정도 있는 넓은 공간이었어요!!

브레드쿠쿰-루프탑

360도 돌면서 동영상을 찍었어야했나..🙄

브레드쿠쿰-정원

옥상에서 바라본 정원입니다!!

 

아직까지 애기들이 열심히 뛰어놀고 있어요!!

에너자이저💥

브레드쿠쿰-커피-소시지빵

저희는 아아와 밀크티 쉐이크!

그리고 소시지빵을 먹었어요

 

제가 단걸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 밀크티 쉐이크를 걱정하면서 시켰는데

달지않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다음에 또 먹고 싶어요 (진짜) 🤩


짜잔!

뭔가 오늘은 사진도 많고

얘기할 것도 많아서 엄청나게 길어졌네요!!

 

오랜만에 탁 트인 곳에 가서 햇빛을 쬐고 바람도 맞으면서 얘기하니

주말을 제대로 즐긴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

 

여러분도 봄이 다가오는데

'브레드 쿠쿰' 한번 가서 봄을 만끽해보세요!!

 

그럼 안녕!

 

봉 -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