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면역 카페] 비브레이브 Be brave / 전포 카페거리 / 부산 카페 추천

파이어족 빈봉 2020. 12. 2.

봉 - 하

전 편에서 부산에 내려가서 마마도마에서 '혼밥'을 즐기고 면접 준비를 하러 갔던 분위기 좋은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서면, 전포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비브레이브 다녀온 솔직후기 전해드립니다 💨

비 브레이브 Be brave

매일 10:00 ~ 23:00

Last order 22:30

 


위치

비브레이브는 전포역 7번 출구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왼쪽 편에 보시면 이렇게 대놓고 있어요

찾아가기에는 정말 편할 것 같아보입니다 👍

카페 모습

비브레이브-외관
비브레이브-외관

물고기 같이 생긴 마크가 BE BRAVE의 시그니처인 것 같아요~

뭔가 예술은 잘 모르지만 이쁜 마크였어요

입간판
비브레이브-입간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깔끔한 분위기의 조리공간이 있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ㅠㅠㅠㅠ

오른쪽에는 이렇게 크로아상 등 베이커리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는 저녁을 먹고 가서 빵을 먹진 않았지만 크루아상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빵
비브레이브-빵

MENU

메뉴판
비브레이브-메뉴

커피는 일반 개인카페와 가격이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봉봉소다와 같이 시그니처 메뉴도 있으니 기회가 되신다면 드셔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Brewing Coffe 종류가 많지만 Signature "로쉐"로 주문했습니다.

(그냥 시그니처라서 시켰는데 초코였음 ㅋ)


주문하고 올라가려는데 친절히 캐리어를 보관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계단

이렇게 계단을 올라서... 가보면... 넓은 공간이 나와요

늦은 저녁이라 손님이 거의 안 계시더라고요

2층-12층-2
2층-공간

늦은 저녁...

조용히 혼자 면접 준비하며 카페에 앉아있는데 카페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나가서 놀고 싶어서 죽겠더라고요..

(그냥 나가서 놀고 싶었던 건가)

분위기가 열일해줘서 혼자 공부할 맛이 났네요...

음료-로쉐
음료-로쉐

기다리다 보니 주문한 "로쉐"가 나왔어요

정말정말 달콤한 음료였어요 전 단 음료를 잘 먹지 않지만..

머리가 핑핑 돌아가는 느낌이었어요

당 충전 가득 - 

너무 맛있었던 음료였어요!!

 

혼자서 조용히 공부할만한 카페를 찾다가 우연히 들어간 카페였는데 분위기도 맛도 향도 너무 좋았어요

전포역 카페거리나 서면역에서 카페를 찾으신다면 한 번쯤 들려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크루아상도 꼭 드셔 보세요!! 부탁해요 - 

봉 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