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

[서면역 맛집] 마마도마 / 서면 초밥 & 돈까스 / 부산 일식 맛집

파이어족 빈봉 2020. 11. 29.

봉 - 하

 

오늘은 지난번

"기술보증기금" 1차 면접을 보러 부산에 내려갔다가

늦은 저녁을 챙겨 먹었던 서면역 가성비 갑 식당을 리뷰하려고 해요!!

*_* ☆

뭔가 부산까지 내려왔으니 국밥을 먹어야지!!!

했는데 친구가 "또 국밥이냐" 라고 뭐라고 해서

그나마 좋아하는 연어 초밥과 돈까스를 먹으러 갔어요

 

'서면역 초밥'

검색하면 갓파스시, 장승진스시 등등 너무 많은 초밥집이 나왔지만

저는 돈가스 세트도 있고 아기자기하게 분위기가 좋아 보여서

혼밥!!! 하러 갔습니다.

마마도마

매일 11:30 ~ 21:3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00

마마도마는 서면역과 전포역에서 비슷한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서면 젊음의 거리에 있는데..

면접 전날이라 놀고 싶은 마음을 억누르느라 힘들었네요... ㅠ_ㅠ

 

서면역 2번 출구에서 나와 쭈욱 걸어서

올리브영 다음 골목으로 들어가 쭉~~ 걸어가다 보면

이렇게 아기자기한 가게가 나옵니다

전형적인 일본 가정식(?) 식당의 외관이에요!!

늦은 저녁 시간대라 손님이 많이 안 계셔서

조용했어요

 

가게 안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있어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여긴 초밥집이다"라고 하는 것처럼

초밥 모형들이 붙어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스시가 맛있다"라고 되어있었지만

사실 돈가스랑 다른 음식도 같이 하는 식당이라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던 건 사실이에요

(하지만 이런 걱정은 한순간에 사라짐) *_*

 

저는 혼자 간 거라

조용하게 바(?) 자리에 앉아서

여기저기 구경을 했어요!!

 

메뉴판

연어초밥 1.3 / 연어 광어 초밥 1.3

연어초밥+돈가스 세트 1.3

중 에서 저는 연어 5pc와 돈가스, 메밀이 포함된 세트로 시켰어요!!

기대 기대

 

쨘 - 

주문한 연어초밥 + 돈가스 + 메밀 세트가 나왔어요

예상했던 것보다 비주얼도 너무 좋고

연어초밥을 하나 먹었을 때는 정말 깜짝 놀랐어요!!

 

기대했던 것보다 더 신선하고 맛있어서...

(나름 초밥엔 까다롭다고 생각하는 편... 前 초밥집 알바생)

사실 연어초밥은 대부분 평타는 치지만...

 

메밀도 돈가스도 다 무난했어요!!

그렇지만 이렇게 3 가지 구성으로 13,000원이라면

"서면"에서 가성비 최고 중 하나라고 생각해요!!

 

핵 존맛탱 X

존맛탱 O + 가성비 갑

너무 솔직하게 적나..


아무튼 오늘도 급 마무리-

 

급하게 내려간 부산에서급하게 찾은 마마도마의 가성비 갑 세트를 먹고에너지를 많이 낼 수 있었어요

(국밥은 못 먹었지만)

 

안타깝게도 면접 보러 내려간 부산에서먹은 유일한 음식이었네요... ㅎ

 

다음 글엔 마마도마 먹고!!면접 준비를 하러 갔던분위기 맛집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안 - 녕 -

봉 - 바 -

댓글